기사에 언어 번역 오류가 있다면 정말 미안합니다.


나는 한국어를 배우고 있다.


감사합니다 – 조엘 가르시아

Contact Personal Facebook

Contact Personal Instagram

Joelgarcia@noticiasesenciales.com

오빠 치킨은 한국 후라이드 치킨을 전문으로 할 거예요. 그것은 몇 주 전에 문을 닫은 41번가와 웨스턴가에 있는 이전 Poke Picks 레스토랑에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꿀 마늘, 간장 마늘, 치즈, 달콤한 매운맛, 양파 마요, 매운맛 그리고 오리지널 스타일의 프라이드 치킨의 여섯 가지 다른 맛을 가진 한국식 프라이드 치킨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라고 라멘 후지를 소유하고 리키 오우와 새로운 사업에 협력하고 있는 레온 텐이 말했습니다. 치즈링은 메뉴에 “약간 달콤하고 오글오글한 맛이 나는 가루 혼합 치즈의 부드러운 맛”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Teng이 가장 좋아하는 소스는 간장 마늘입니다.

전통적인 혹은 뼈 없는 날개는 10개 또는 20개로 나올 것입니다.

이 메뉴는 또한 손님들이 다른 한국 음식을 먹어볼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입니다.

“비빔밥, 떡볶이, 불닭, 잡채, 불고기, 그리고 한국 국물 김치찌개와 된장찌개와 같은 인기 있는 한국 음식들도 포함할 것입니다,”라고 Teng은 말했습니다.

오빠 치킨은 또한 한국식 라면과 우동 국수를 제공할 것입니다. 볶음밥 요리에는 닭고기, 김치 치킨, 소고기 또는 새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볶음만두, 에다마메, 치즈완두, 새우슈마이, 계란말이, 춘권, 찐빵, 타코와 간장마늘 또는 양념치킨이나 불고기와 같은 전채요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Teng은 한국 스타일의 프라이드 치킨이 전형적인 미국 버전과 다른 점을 설명했습니다: “한국 프라이드 치킨은 얇게 버무리고, 얇고 바삭한 외관을 유지하기 위해 두 번 튀긴 다음, 소스를 치킨에 손으로 닦습니다. 그 차이를 알아내는 또 다른 방법은 우리가 오픈할 때 우리의 프라이드 치킨을 먹어보는 것입니다.”

그는 9월에 저녁을 먹을 준비가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저는 항상 수 폭포에 더 많은 음식 옵션을 가져와서 모든 사람들이 외식을 할 때 더 많은 선택권을 가질 수 있기를 원합니다,” 라고 Teng이 말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2018년에 라멘 후지를 연 이유입니다.”

“저는 새로운 것을 시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다른 사람처럼 되고 싶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과 같은 것을 가져오고 싶지도 않습니다. 저는 새로운 것을 시작하고 싶어요, 제 자신이 되고 싶어요, 알다시피, 그런 종류의 사람이 되고 싶어요.”

중국계 미국인인 Teng은 미첼과 수 폭포에서 자랐습니다. 그는 그의 친구 Ou가 “한국 후라이드 치킨 전문가”이며, Oppa Chicken을 관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뉴욕에 있는 한국 식당에서 일했습니다.

한국어로 “오빠”를 의미하는 Oppa는 50에서 70명의 고객을 수용할 것이라고 Teng은 말했습니다. 손님들은 카운터에서 주문할 것이고, 음식은 그들의 테이블로 가져다질 것입니다.

이 레스토랑은 펩시 제품, 과일 맛의 일본 탄산음료, 보바 밀크티, 과일 차, 그리고 말차와 타로 슬러시를 제공할 것입니다. 맥주와 와인 또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 선택 외에도 일본 맥주와 뜨거운 사케 또는 차가운 사케가 있습니다. Teng은 모든 음료가 처음에는 제공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3412S에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웨스턴 애비뉴는 매일 오전 11시에 문을 열고 오후 9시에 닫습니다. 일요일부터 목요일, 밤 10시까지입니다. 금요일과 토요일입니다.

3412 S. Western Ave Sioux Falls, South Dakota.

Article translated and published by Joel Garcia Founder and CEO

Article in english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62 + = 68